[ FAQ ] 자주하는 질문 공지사항 - 공구홀릭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NOTICE

게시판 상세
제목 [ FAQ ] 자주하는 질문
작성자 공구홀릭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1-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110



Q. 상품은 언제올까요?

A. 공구홀릭의 상품들은 주문제작 상품입니다.

평균 배송일은 영업일 1~10일로 재고가 있는 상품의 경우, 오후 1시 이전 결제건에 한해 당일 출고됩니다.

신상품 또는 주문 폭주 상품, 재고가 모두 소진된 경우, 영업일 2~10일 이상 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
기상악화로 인한 입고지연, 세관검사, 현지사정 등으로 다소 지연될수있습니다.


예쁜 아이템들을 조금이라도 더 좋은 가격으로, 고객님들께 소개해드리고자 전직원이 노력하고있습니다.

"공구"의 의미를 이해해주시고, 여유있는 주문 부탁드립니다 :)



Q. 모델사이즈를 알려주세요.

A. 해외 제작 상품의 경우, 착용 사진의 모델사이즈를 정확히 알수없습니다.

MD의 사이즈팁과 실측단면 사이즈표를 참고해서 주문부탁드립니다.



Q. MD는 160cm라고했는데 착용사진이랑 기장이 달라요.

A. MD는 모델의 약자가 아닌, Merchandiser의 약자로 상품을 기획하고 판매하는 엠디를 의미합니다.

상세페이지의 MD코멘트는 사진속 모델이 아닌, 판매상품을 기획한 엠디의 착용사이즈 팁이니 구매하실때 참고해서 구매해주세요 :)



Q. 구매한 상품이 ONE사이즈인데 사이즈가작아요 or L사이즈를 받았습니다.

A. ONE 사이즈란 공구홀릭에서 진행되는 사이즈가 "1개" 라는 의미입니다.

이는 M, L, XL 등의 사이즈 중 1개의 사이즈만 판매 진행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ONE 사이즈의 경우, 반드시 사이즈팁과 실측 사이즈표를 참고해서 구매해주시길 바랍니다.

미숙지로인한 해당사유의 무상반품, 교환등은 불가능하니 미리 숙지해주세요.



Q. 왜 작은 사이즈는 없나요?

A. 공구홀릭의 상품은 주문제작 상품입니다. 해외제작 상품은 국내 사이즈 표기법이 다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사이즈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흔히 알고있는 S, M, L, XL 등의 사이즈와 별개의 다른 사이즈임으로 반드시 MD의 사이즈팁과 실측사이즈표를 참고해서 주문해주셔야합니다.

사이즈는 상품마다, 제작되는 공장마다 차이가 날 수 있으니 실측사이즈표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Q. 키(163), 몸무게(60), (66)사이즈입니다. 어떤 사이즈를 주문해야할까요?

A. 같은 키, 몸무게, 사이즈라도 사람마다 체형이 다르고, 원하는 핏의 차이가 많이 날 수 있습니다.

가지고계신 비슷한 디자인의 옷을 평평한 곳에 두고 단면을 측정해서 가장 비슷한 사이즈로 주문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상담시 상품 사이즈 추천을 해드릴 수 있지만, 상담사의 추측성 답변임으로 절대적이지 않습니다.

이로인한 무상교환, 무상반품은 절대 불가하니 상품의 사이즈팁과 실측사이즈표를 꼭! 참고하셔서 주문부탁드립니다.



Q. 상품택이 왜 없나요? 새상품이 아닌가요?

A. 발송되는 모든 상품은 새상품입니다. 

통관의 이유로 상품택이 절단되어 발송될 수 있습니다. 이로인한 무상교환, 무상반품은 불가하니 미리 숙지바랍니다.



Q. 단추구멍이 막혀있어요.

A. 재단시 재단불량을 막기위해 단추구멍은 막혀진상태로 출고됩니다. 출고 전 단추구멍을 뚫어서 발송처리를 하고있습니다만,

물량폭주 등의 이유로 조금이라도 더 빠른배송을 하기위해 간혹 막혀진 상태로 출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가위, 칼, 송곳등으로 절단해서 사용해주세요. 불량이 아닌 정상입니다. 이로인한 무상교환, 무상반품은 절대 불가합니다.



Q. 멜빵버클이 따로왔어요. 어떻게 끼우나요?

A. 조금이라도 더 빠른 배송을 위해 멜빵버클은 따로 발송됩니다.

공지사항에 멜빵 버클 끼우는 방법이 있습니다. 따라서 해보면 아주 간단하게 끼울수 있습니다 :)

 


Q. 환불 언제되나요?

A. 카드결제의 경우, 각 카드사마다 취소에 소요되는 시간이 상이합니다. 환불완료상태 이후의 환불문의는 해당카드사로 해주셔야합니다.

현금환불의 경우, 전산 일괄처리되고있습니다. 접수한 날로부터 (반품의 경우, 반품상품이 공구홀릭에 도착한 날로부터) 영업일2~3일정도 소요됩니다.

휴대폰결제의 경우, 결제한 해당 월에만, 전액환불만 가능합니다. 결제한 달을 경과한 경우의 반품은 현금환불로 진행됩니다. 

휴대폰결제 주문건의 경우, 반품배송비 차감이 불가능하니 입금또는 동봉으로 보내주셔야합니다.



Q. 택배수거 언제오나요?

A. 반품 접수 당일에는 방문하지않습니다. 접수한 날로부터 영업일 1-2일내외 우체국택배에서 방문안내 후 방문합니다.

수거반품의 경우 선불택배는 불가하며 반품배송비는 차감/동봉/입금으로, 따로 내용을 입력하지 않으시는 경우 기본적으로 차감 처리됩니다.



Q. 주문할때 배송비를 지불했는데 왜 반품배송비가 5,000원 인가요?

A. 환불시, 초기배송비를 포함한 최초결제하신 금액이 전액 환불됩니다.

1회 배송비용은 2500원이며 발송택배 1회, 수거택배 1회로 총 2번의 배송임으로 5,000원입니다. 

즉, 이미 이루어진 2번의 배송비가 차감되어, 상품금액만큼 환불이 진행되는것 입니다.

초기 무료배송의 조건에 해당하여 무료배송 받으신경우, 상품을 일부반품 또는 전체반품으로 무료배송 조건에 부합하지못하면 초기배송비포함한 5,000원이 발생합니다.



Q. 품절인 상품 언제 재입고되나요?

A. 상품 특성상 재입고가 어렵습니다. 더 예쁜상품들을 꾸준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Q. 배송예정일 안내를 받았는데, 더 늦게 배송된다는 배송지연안내를 받았어요.

A. 브랜디, 지그재그, 네이버페이, 스마트스토어의 경우 결제일 3일이상이 되면 전체발송으로 지연안내가 발송됩니다. (브랜디의 경우 5일)

해당알림의 발송예정일은 실제배송예정일과 관계없는 날짜이니 안심하세요.



Q. 택배가 저희동네까지 왔다가 다시 부산으로 갔어요.

A. 택배사에서 전산등록이 늦어지면 출발지가 배송조회에 뒤늦게 표기되기도합니다. 이는 실제 배송위치가 아니니 안심해주세요.

"부산" 부분을 제외하고 배송 흐름을 봐주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